꿈은 없고요, 놀고 싶습니다

노는 것

제주국제공항 국제선 면세점 및 대합실 리얼 후기

먹고 또 놀고 2015. 3. 24. 20:19

제주에서 상해 직항 비행기를 타다보니 어쩌다 가게된 제주국제공항 국제선.

제주도에서 2n년을 살아도 외국나갈땐 주로 인천이나 김포를 이용하다보니 제주공항 국제선은 처음 이용해보았다.

 

새벽비행기인지라 공항 내에 뭐 먹을건 있는지, 면세점은 어떤 규모로 되어있는지 정보가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들어가봤는데..

 

 

 

 

 

 

 

이게 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국제선 입구로 들어오면 오른쪽 왼쪽 이게 전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러리아 면세점 아주 작게 하나, 면세점 물건 받는데 하나, 그리고 아주 작은 편의점 같은거 하나.

편의점은 편의점이라고 하기에도 그렇고 그냥 음료수 파는 정도라고 봐도 무관하다.

 

 

제주에서 직항으로 외국 나가시는분들 면세점 쇼핑 꼭 밖에서 하고 오시구요.

새벽비행기 타시는 분들은 안에서 뭐 사드실 생각도 마세요. 그냥 새벽에 맥모닝이라도 사서 드시고 오세요.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

 

 

 

 

 

 

 

그래도 춘추항공 타고 상해 직항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