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없고요, 놀고 싶습니다

먹은 것/제주

제주에서 요즘 핫한 분식집 '평대스낵'

먹고 또 놀고 2014. 10. 8. 16:57



 

난 요즘 동네를 잘 안벗어나지만 핫하다고 풍문이 무성한 평대리 데이트를 간만에 떠났다

우리의 선택은 평대스낵 ㅋㅋㅋㅋㅋ결혼식가서 뷔페도 안먹고 떡볶이 먹으러 나옴ㅋㅋㅋㅋ

떡볶인 살짝 매콤하고 튀김은 바삭바삭

매운거 먹고 맥주 먹으면 그곳이 헤븐.

 

맛은 있는데 단점이........................아직 체계적이지 않더라.

웨이팅은 있는데 번호표도 없고 심지어 아저씨가 순서를 외우지 못함.

손님들끼리 알아서 순서는 저분이 먼저 오셨어요 라며 조정하긴 하지만 순서 바뀌는 모습 내가 목격함

갔다왔다니깐 다른 언니도 자기 갈때 그랬었다며 공감하더라.

반응형